연구결과

뒤로가기
제목

GUAM INTHENSO CREMA SENO VOLUMIZZANTE 화장품의 효능과 내약성에 대한 검사

작성자 라코테괌 관리자(ip:)

작성일 2019-07-17 15:01:59

조회 3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GUAM INTHENSO CREMA SENO VOLUMIZZANTE 화장품의 효능과 내약성에 대한 검사


 

본 연구는 손상된 피부에 대하여, 흉부 피부의 팽팽함과 톤을 유지하고 볼륨의 증대를 촉진(피부 긴장 효과)하는, 제품의 탄력 및 강화 효능을 검사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임상 및 기기 테스트는 이탈리아의 한 주요 대학 약학부에서 다음의 조건을 충족하는 20세에서 45세 사이의 자원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시행되었습니다


건강에 중대한 문제가 없음

백인(caucasian) 여성

가볍거나 심하지 않은 유선하중(피부 침강)

실험 도중 검증 대상 제품의 효과를 바꿀 수 있는 다른 제품 혹은 보조제를 사용하지 않음을 서약함

실험 도중 일상적인 생활 패턴의 유지를 서약함

아토피 병력이 없음

피부 질환이 없음

같은 종류의 실험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참여한 적이 없음


대상 제품은 실험 자원자의 유두 부분을 제외한 흉부 피부에 아침과 저녁 하루 총 2차례, 완전한 흡수를 위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사용됩니다. 실험 기간은 총 60일입니다.

실험 개시 후 각 15, 30, 60일에, 비침투성 피부생명공학적 기술로 제품의 효과를 측정합니다


피부 수분 (국제적으로 인정된 CORNEOMETER)

피부 탄력( “CUTOMETER MPA 580”기기 이용)


또한, 전문용 디지털 SLR 카메라로 촬영한 근접 촬영 사진에 영상분석기법을 이용하여 제품이 피부 장력에 미치는 효과를 분석하고,

여성용 속옷의 컵(흉부 둘레) 측정 기준에 근거하여 볼륨에 미치는 효과를 측정합니다.

검사는 흉부 피부의 톤과 긴밀성에 대한 임상적 기준에 따른 객관적인 피부과학적 임상 분석과 실험 참가자들의 주관적 평가를 포함합니다.



결과


연구기간 중 관찰된 바에 따르면, 날마다의 GUAM INTHENSO CREMA SENO VOLUMIZZANTE의 사용은 흉부 피부에 대한 향상된 탄력과 수분 공급의 결과로 흉부 피부의 향성 개선 결과를 불러왔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제품 사용 시작 15일 후의 검사(사용 개시 후 첫 검사)와 그 이후의 모든 검사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제품 사용 30일 후, 피부 향성 개선의 효과로 피부 처짐이 줄어들고, 흉부 피부의 긴장도가 증가하였습니다.

제품의 사용은 흉부 피부의 향성 및 탄력을 재건하고 외형상의 볼륨 증대 효과와 함께 피부 긴장도를 증가시켰습니다.

제품의 전반적 효과에 대해 ‘만족’부터 ‘매우 만족’까지의 만족도를 보인 실험 참가자들 또한 상기한 제품의 실험 결과를 인정하였습니다.

실험 기간 중 피부과 전문의에 따른 객관적 평가 및 실험 참여자의 답변에 따른 주관적 평가에서는 어떠한 부작용도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결과까지의 진행을 요약한 도표


 

※ 첨부파일을 확인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9. Crema seno 효능 테스트.docx , 9.CREMA-SENO-VOLUMIZZANTE.pdf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070-7537-3430

10:00~16:00 (점심시간12:00~13:00)

국민은행 642201-04-119893

예금주명:(주)비앤에이인터내셔널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